스플레이필름(샤이테크 필름)의 한계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27 00:19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미래나노텍은 광학 설계를 통해 기존 히든디스플레이필름(샤이테크 필름)의 한계를 극복하는 기술을 적용한 히든디스플레이필름을 개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본이디스플레이산업에서 떠나고 있다.
마지막으로 남아 있던 재팬디스플레이(JDI)가 최후 보루로 개발하던 파인메탈마스크(FMM)을 사용하지 않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 '이립(eLEAP)'의 자체 생산을 포기했다.
공장은 데이터센터로 바꾸고, 첨단 반도체.
열린 CES 2024에서 TCL이 공개한 163인치 미니LED TV.
트럼프 미국 2기 행정부가 출범한 뒤로 미 정치권이 중국디스플레이제재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기.
정철동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이 1월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4세대 OLED 패널 기술 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제공 2024년까지 3년 연속으로 적자를 본 LG디스플레이가 올해는 TV에 공급되는 주력 상품 대형디스플레이에서.
제공 국내 연구진이 형태 변형과 스피커 기능을 갖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 기술을 개발했다.
화면을 구부릴 수 있는디스플레이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텍은 최수석 전자전기공학과 교수 연구팀이 자유롭게 형태를 바꾸면서.
미래나노텍 히든디스플레이필름을 적용한 전장용 IML 제품.
26일 미래나노텍에 따르면.
〈사진=애플 홈페이지〉 상용화된 최고 성능 재료세트차세대폰 전 모델에 적용 확대핵심 소재 협력사도 훈풍 기대삼성디스플레이가 M14 재료세트 기반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디스플레이를 차세대 아이폰 전 모델에 공급한다.
M14는 지난해 아이폰16 프로.
연구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나, 부피나 유연성 등 여러 단점이 있어 구현에는 어려움이 많았다"고 말했다.
연구팀은 또 "디스플레이의 형태가 변형되는 모습도 단순한 오목형 'U' 구조 벤딩이어서 폼팩터 변화도 단순하다"며 "몰입감을 위한 스피커 추가시 스마트폰.
0' 검증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윤수영 LG디스플레이최고기술책임자(CTO)와 토드 데니슨 UL솔루션즈 글로벌 총괄 수석 부사장(Todd Denison, Senior vice president.
전자전기공학과·융합대학원 교수, 기계공학과 통합과정 김주훈 씨 연구팀이 '메타렌즈 어레이(array)'를 활용해 대면적디스플레이를 구현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현대 전자기기는 계속해서 얇고 가벼워지는 추세지만, 기존 광학 렌즈의 크기와 무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