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노출 꿀팁! 매출 상승을 부르는 신속한 CS 관리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Lala 작성일25-05-11 15:36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게임CS관리 CS관리 고객만족을 위해안녕하세요. CS/QA/마케팅/모니터링 등 다양한 업무를 운영 관리해 드리고 있는 종합서비스기업 에드업입니다 ^^게임시장의 규모가 큰 만큼 지금도 수많은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드넓은 게임시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신규유저 유입과 함께 기존 유저들의 이탈을 막는 것이 핵심 관건입니다. 여러 방면의 게임마케팅으로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신속한 유저 응대 및 처리하는 CS 능력도 매우 중요한데요.아무리 게임이 재미있어도 고객문의 대응 속도가 느리고 미흡하다면 유저들의 원성과 CS관리 이탈을 막을 재간이 없으며, 유저의 이탈이 장기적으로 지속된다면 게임 수명이 짧아지기 때문이죠.CS 불만 고객에 관한 한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불만을 가진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진솔한 대응을 한다면, 이들의 54%가 다시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것인데요. 대부분 불만을 가진 유저들은 해당 게임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본인들에게 발생한 이슈의 빠른 해결을 위해 불만 글을 남긴 만큼 진솔하고 신속한 응대가 필요한 것이죠. 이러한 CS관리 위기는 기회로 변환할 수 있기에 고객 불만을 잘만 관리하면 고객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길이 됩니다.게임CS관리를 직접 내부에서 하게 된다면 게임개발 외에 운영까지 직접 신경 쓰는 데에 노력과 신경이 분산되곤 합니다. 직접 CS 부서를 운영하면 인건비 등으로 인한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되려 부담이 되기 때문에 전문 고객운영 관리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인건비 절약, 4대보험 감소, 관리비 감소 CS관리 등 여러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에드업은 10년 이상 게임CS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폭넓은 영역의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운영관리 서비스 기업입니다. 게임, 온라인 쇼핑몰, 헬스케어, 전자화폐 거래소 등 다양한 분야로 고객운영 관리 서비스 진행 경험이 풍부하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 특성에 맞춰 평균 콜량, 업종 등을 꼼꼼히 살핀 후 그에 맞는 프로세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고객센터를 운영하시는 것보다 운영비용도 되려 CS관리 절감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CS 고객운영 관리 서비스와 이용효과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마켓 및 커뮤니티 관리✔결제 및 환불관리✔VOC(통계) 리포트 작성,✔VIP 서비스 응대1) 믿을 수 있는 전문인력2) 최적화된 운영/관리-평균 상담 경력 5년-지속적인 교육/코칭-자사와 같은 마인드로 서비스-VIP서비스 별도 관리/응대-영/중/일 언어 대응 가능으로 글로벌 서비스 조력-전화, 웹, 모바일 다양한 컨택채널3) 체계적인 모니터링/분석4) 전문적인 리포팅/피드백-맞춤 스크립트 제작-정기적인 상담 모니터링-고객만족도 조사-주요 이슈 보고/관리-고객 VOC 관리/리포팅-데이터 분석/업무개선게임CS관리 CS관리 전문업체 에드업에서는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활용 사례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1) 에드업에서 고객운영 관리를 함으로써 신속한 유저 응대로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지니며, 운영관리 비용절감의 효과를 보고 있는 케이스 *상세 내용은 각 기업별 맞춤 컨설팅 드릴 때 확인 가능합니다.2) 2019년 사업 개시부터 현재까지 거래업체 50여 곳, 누적 매출 32억 원 매출 실적 달성현재 많은 고객 사들이 에드업과 함께하며 지속적인 좋은 CS관리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꾸준히 폐사의 서비스에 좋은 평과 함께 장기계약을 진행하는 거래처들이 증가하고 있고, 이는 레퍼런스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에드업과 게임CS관리에 대해 협업하게 되시면 관리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전 직원 직고용으로 안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들의 고객만족을 위해 자사와 같은 마인드를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현장 역량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사에게 알맞은 맞춤형 교육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CS관리 체계적인 단계에 따라 진행되는 CS 교육에 전문성과 효율성을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또한 고객관리 플랫폼, 기업 홈페이지 등을 통해 유입된 고객문의를 체계적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담이력 관리, 커뮤니티 관리,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업무 운영관리를 맡아드리고 있죠. 특히 장기계약 시 할인혜택도 적용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혹시 궁금하신 점이나 필요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대표문의: 1670-2055광주광역시 동구 CS관리 금남로 245 전일빌딩 7층 701호 에드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