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고객관리앱 공비서로 바꾸고 성공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Lala 작성일25-06-19 16:48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4년이라는 고객관리앱 시간동안 디자이너로있었던 만큼 미용실 창업 이후에는어려움없이 운영해갈 줄 알았는데요. ​저만의 착각이였더라구요..!!​생각보다 여러 어려움들 이 있었고지금에서야 문제를 잘 해결하고 매장을 운영해가고 있는데요.​그 중에서도 오늘은 고객관리에대한 부분을 이야기해보려고해요 :) ​고객관리는 곧 서비스 품질에직결되는만큼 미용실 창업 준비하시는분들이라면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고객관리 =서비스’​요즘 헤어디자인은 가까운 곳에 가기보다는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해주는곳으로 찾아가게 되는데요.​이런 이유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제공할 경우 먼 거리에도 찾아오는손님들이 있더라구요. ​이에 고객관리앱 헤어샵에서 제공할 수 있는최고의 서비스는 만족할 수 있는‘디자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기본적인 실력을 갖춘 상태에서는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소통이라고생각합니다. ​특히 맨즈헤어를 운영하고 있는분들이라면 더욱 소통의 중요성에대해 알고 있으실텐데요.​요즘 남성분들은 본인이 원하는스타일을 명확하게 이야기하시는 분들도또 이야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있답니다.​​​본인에 스타일을 이야기하지 못한다고해서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니즈를 파악하는 건디자이너의 ‘실력’이라고 생각하는데요.​큰 틀에서의 질문을 해가면서 세세한 기장감 / 질감 / 무게 등 고객관리앱 작은 부분을 체크해야합니다.​​​사실 .. 기본중에 기본이라 이미 잘 적용해서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저도 직원일 때는 잘 기록하고 메모하는습관이 있었는데 미용실 창업 이후로는 기록하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결국 미용실 창업 이후 고객관리를 위해서는고객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공비서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적용해가고 있는지 말씀드리도록하겠습니다.​​​*공비서 - 고객정보 등록 ​기본적으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고객정보 /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으로 잘알려져있는데요. ​하지만 고객관리앱 프로그램의 기능에 따라 데이터를효율적으로 관리할 수도 반대로 효율적이지못한 관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직접 프로그램을 사용해본 결과 이 부분들을판가름하는 것은 얼마나 쉽게 고객정보를등록할 수 있는지 ‘유무’에서 결정된다고생각하는데요. ​만약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고객정보 저장이어렵다면 수기와 다를 것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확인한 후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저는 우선 1개월 무료체험을 통해 공비서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았는데요. ​고객정보를 저장할 때 쉽게 등록 / 수정할 고객관리앱 수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렇게 인터페이스가 단조롭게 되어있는지를미용실 창업하시는 분들은 필수요소로 생각하시고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사용이 중요하다는 것을알아도 사용하기 애매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이미 다른 곳에 데이터들을 저장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기존 고객 이름, 전화번호 등을 휴대폰에저장하고 있었고 따로 메모까지 해둔 상태라옮기기가 애매하더라구요..!!​​​​공비서를 사용했을 때에는 연락처 가져오기기능을 통해 한 번에 프로그램 안에 세팅을할 수 있었는데요. ​위와 같은 이유로 고객관리앱 프로그램 사용을 꺼려하는부분이라면 걱정하지 않고 사용해도 된다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의 데이터를 차곡차곡쌓아가기만 해도 이후 매장에 큰 자산이된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이를 통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몇개월간 매장을 운영하다보면 고객들을3가지로 분류해 나눌 수 있는데요.​*첫방문 고객*재방문 고객*단골 고객​3가지로 ‘굳이’ 분류하는 이유는이에따라 프로모션 이벤트를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첫방문⇒ 재방문 유도*재방문⇒ 단골고객 만들기*단골 고객 ⇒ 서비스 유지 ​이렇게 고객정보들을 토대로 프로모션을진행할 고객관리앱 수 있는데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안에 알림톡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고객정보관리 + 알림톡 기능 ​이 2가지를 활용해 마케팅문구를 만들어매장에 단골고객을 만들 수 있는데요. ​​​지속적으로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것에만치중되어있다면 잘 되지 않고 지치기 때문에기존 고객을 잘 관리하는 방향으로 매출을탄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 나아가 공비서 고객전용앱사전입점을 통해 신규고객도 확보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공비서는 고객전용앱을 출시함에 따라 ​해당 앱에서도 새로운 고객관리앱 예약을 받을 수 있게돼 NEW 고객을 만들 수 있게 된답니다.​사전입점금액도 무료이니 미용실 창업 이후마케팅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도전해보시기를바랍니다. ​​​이렇게 공비서 고객관리 프로그램 하나로 좋은 서비스 더 나아가 마케팅까지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잘 활용해서 2025년 목표 꼭 달성해보시기를바랍니다. ​응원합니다 :) ​미용실, 네일샵 고객관리 어플 프로그램, 속눈썹, 에스테틱, 헤어샵, 왁싱, 마사지, 애견, 두피/탈모관리, 예약 매출관리 앱, 창업, 플레이스bit.l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