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보험디비,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필수 도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vi 작성일25-03-08 02:32 조회47회 댓글0건

본문

​KTX 보험고객관리 오송역 세종시에 있는 세종시티오송호텔에서충청지역 D손해보험 영업 전문가분들께AI를 활용한 고객관리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보험고객관리 왔습니다.​​​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178 세종시티 오송호텔​오전 강의라 새벽부터 출발해서 오송역 보험고객관리 도착.근처 쏘카존에서 차량 렌트 후 세종시티오송호텔.​​​​오송역에서 상당히 가깝더라고요.제가 지도를 착각했어요. 이 정도 보험고객관리 거리면그냥 택시가 편할 것 같았네요.​​​​3차월부터 13차월까지 입사 후 1년 미만 그리고1년 남짓 보험고객관리 되는 열정 넘치는 보험 및 금융 세일즈 전문가분들께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그리고 챗GPT의 원리부터실질적인 보험고객관리 업무를 위한 프롬프트,마지막으로 고객관리와 가망고객발굴까지 이어지는저만의 핵심 노하우를 열심히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강의를 마치고 보험고객관리 오송역에서 수원까지 가서다른 강의를 마치고 다시 이동을 합니다.요즘 연말까지 매우 바쁜 일정입니다.​​​​광명에서 보험고객관리 다시 수원터미널까지 이동 후,환승을 하고 전주터미널 도착.​잘 마무리를 하고 전주 일정을 기대하면서하루를 보험고객관리 마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