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디비, 효율적인 고객 관리와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필수 도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vi 작성일25-03-08 02:32 조회4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KTX 보험고객관리 오송역 세종시에 있는 세종시티오송호텔에서충청지역 D손해보험 영업 전문가분들께AI를 활용한 고객관리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보험고객관리 왔습니다.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178 세종시티 오송호텔오전 강의라 새벽부터 출발해서 오송역 보험고객관리 도착.근처 쏘카존에서 차량 렌트 후 세종시티오송호텔.오송역에서 상당히 가깝더라고요.제가 지도를 착각했어요. 이 정도 보험고객관리 거리면그냥 택시가 편할 것 같았네요.3차월부터 13차월까지 입사 후 1년 미만 그리고1년 남짓 보험고객관리 되는 열정 넘치는 보험 및 금융 세일즈 전문가분들께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그리고 챗GPT의 원리부터실질적인 보험고객관리 업무를 위한 프롬프트,마지막으로 고객관리와 가망고객발굴까지 이어지는저만의 핵심 노하우를 열심히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강의를 마치고 보험고객관리 오송역에서 수원까지 가서다른 강의를 마치고 다시 이동을 합니다.요즘 연말까지 매우 바쁜 일정입니다.광명에서 보험고객관리 다시 수원터미널까지 이동 후,환승을 하고 전주터미널 도착.잘 마무리를 하고 전주 일정을 기대하면서하루를 보험고객관리 마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